아이폰 무료 벨소리 다운로드

언제 어떤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, 최선의 마음에 사물의 적법성 측면을 유지 하는. 제공 되는 콘텐츠는 일반적으로 당신에 게 실마리를 제공 합니다. 만약 사이트의 최신 차트에서 무료 벨소리-토 핑 노래를 호스팅하는 경우, 다음 아마 잘 떨어져 유지 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 페이지에서, 당신은 인기 있는 벨소리를 듣고 자유롭게 PC에 그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 듣기 후에,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때 노래를 평가 해 서 좋다. 만약 당신이 존경 하는 노래를 듣고, 당신도 당신의 친구에 게 페이스 북 이나 트위터와 같은 소셜 북마크를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귀하의 아이폰에 직접 벨소리를 다운로드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. 이 웹사이트는 높은 품질과 우수한 벨소리를 많이 제공 합니다. 당신은 MP3 벨소리 또는 아이폰 6s/7/8/8 플러스/X에 대 한 기본 M4R 벨소리를 다운로드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은 더 나은 MP3 벨소리가 훨씬 M4R 것 들 보다 더 주의 하십시오.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른 범주별로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. freetone 웹사이트와 같은,이 사람은 아이폰에 벨소리를 다운로드 하는 선택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. 이 섹션은 진정으로 무료 및 법적 다운로드 (또는 어떤 경우에는 귀하의 휴대 전화에 보낼 콘텐츠를 제공 하는 웹사이트를 강조 표시).

다음 서비스 중의 일부는 또한 당신이 비디오, 게임, apps, 벽지, 기타 등 등과 같은 관심이 있을 수 있는 다른 내용을 제공 한다. 1 단계: 당신의 iPhone 집 스크린 으로부터 세팅에가 라. 2 단계: “소리” 탭을 클릭 하 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“소리와 진동 패턴”. 3 단계: 클릭 “벨소리” 탭을, 그리고 귀하의 아이폰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벨소리가 표시 됩니다. 단지 당신이 그것을 클릭 함으로써 당신의 iPhone에 추가한 맞춤식 ringtone을 선택 해 서. 모바일 9 사이트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커뮤니티를 무료로 아이폰 벨소리를 제공 합니다. 벨소리, 화면 보호기, 배경 무늬, 게임, 비디오 등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다양성의 톤이 있고, 그들의 위치는 항해 해 아주 쉽다. 애플은 사용자가 벨소리로 노래를 설정할 수 있도록 아이튠즈를 통해 우수한 접근성을 제공 하지만, 선택은 종종 제한 되며 항상 당신이 원하는 되지 않습니다.

당신은 어떤 벨소리를 구입할 수 있지만 이미 아이폰을 구입에 대 한 소득의 상당 부분을 지출 후, 벨소리에 돈을 지출이 모두 차 한잔 하지 않습니다. 다른 길은 iPhone 탈 옥에 (게) 있다 그러나 그것이 또한 문제의 그것의 자신의 몫을 가진다. 그러나, 아이폰에 무료로 벨소리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한 번 더 하나의 한푼도 또는 탈 옥 전화를 지불 하지 않고 있다. 귀하의 아이폰에 대 한 벨소리 설정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. 길이를 조정한 후 필요한 부품을 선택 하 고 타임 라인의 시작 부분으로 밉니다.